홍보마당

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웰리브

홍보자료

게시물 상세
㈜웰리브, 노인통합지원센터 후원품 전달
작성자 : 관리자(@welliv.co.kr)작성일 : 20.09.22조회수 : 72
첨부파일 노인통합지원센터-후원품.jpg

㈜웰리브(대표 유광종)는 사)거제시자원봉사단체 협의회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(대표 박수진 시설장 한송이)에 관내 저소득 노인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.

 

㈜웰리브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추석명절음식나눔사업의 추석명절음식나눔상자에 들어가는 라면번들, 짜파게티번들, 쌀과자(320g) 각각 150개와 40명의 홀몸 노인들에게 추석선물로 드릴 김선물세트, 참치선물세트, 쌀 10kg 후원품을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.

전달받은 라면번들과 짜파게티번들, 쌀과자는 28일 어르신께 추석명절음식나눔상자로 전달될 예정이며, 김선물세트와 참치선물세트, 쌀10kg은 22일부터 24일까지 홀로 명절을 보내는 거제시 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, 저소득 홀로사는 어르신 댁에 전달할 예정이다.

 

이번 후원은 특히나 코로나19의 특수한 사회적인 상황과 지역경제의 침체분위기 속에서 더 어려운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하여 평소보다 더 많은 예산으로 후원을 실천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.

 

박수진 회장은 “그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13년전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와의 인연으로 꾸준히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”며 ㈜웰리브에 감사인사를 전했다.     

 

 

이전글 2020 웰리브 회사소개서
다음글 웰리브, 사업다각화…부동산업 진출 추진
검색 닫기